Help Children Get [ School Bible ]

전세계 300만 학교의 학생들에게 하나님 말씀을 전하는 사역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받지 못한 채 졸업하는 일이 없도록!



놀랍게도 성경을 기다리고 환영하는 학교가 세계 도처에 흔합니다. 우리가 굳이 먹을 것, 입을 것을 제공하면서 우회적으로 복음을 전할 필요가 없습니다. "눈을 들어 밭을 보라 희어져 추수하게 되었도다" 주님의 진단이 옳습니다.

원바디는 전세계 공립학교와 공인 MOU를 맺고, 매년 공식적으로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 즉, School Bible을 전교생에게 선물하여, 매일 읽도록 돕고자 뛰어가고 있습니다. 생애 첫 성경을 품에 안고 기뻐하는 모습. 그리고 그 성경을 집으로 가져가서 온 가족에게 소개하면서, 하나님 말씀이 집집마다 들어가게 됩니다. 우리에게 당연한 성경이 생애 첫 책이 되기도 하고, 또 우리 나라 초기에도 그러했듯이 성경을 통해 글을 익히기기까지 합니다.

주님 말씀처럼, 추수할 학생들은 너무나 많은 데, 성경이 부족합니다. 구한말 토마스 선교사님이 대동강에서 성경 한 권을 전해주고 순교하셨던 것처럼, 그리고 그 성경이 결국 평양대부흥의 씨앗이 되었던 것처럼, 여러분이 동참해 주시면 도처에 놀라운 생명이 싹트게 될 것입니다.

2,000원이면 한 영혼에게 School Bible을 선물하고, 일독하도록 안내할 수 있습니다. 전세계 어린이들에게 하나님 말씀인 성경을 전하는 일에 지체님을 초대합니다.






15년 전 해외 단기 선교를 위해 사영리를 중국어로 외우고 또 외웠습니다. 그러나 대만에서 복음을 들고 나가보니 거절과 외면이 계속 되었습니다. 그러던 중 한 청년을 만났습니다. 더듬거리는 중국어와 영어가 안타까웠는지 그는 천천히 한국어로 말을 걸어왔습니다. 너무 기쁜 마음에 사영리를 전하고,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사랑하시고, 나도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수없이 반복했습니다.

그는 곧 한국에 나올 일이 있다고 했고, 석 달 후 그 청년에게 정말 연락이 왔습니다. 그를 만나 식사를 하고, 영어 성경을 선물하였습니다. 그리고 복음을 제시했지만 그는 "난 꿈이 많아요. 그런데 어떻게 하나님을 나의 주인으로 삼고, 그의 뜻대로 살겠어요? 난 아직 예수님을 영접할 수 없습니다."하고 거절했습니다. 청년은 곧 영국으로 유학을 갔고, 몇 번의 이메일을 주고받았지만, 이후 연락이 끊겼습니다.

그렇게 6~7년이 지난 어느 날 전화가 왔습니다. 그렇게 우리의 만남은 다시 이뤄졌고, 놀랍게도 그가 저에게 한 말은 "저에게 복음을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벤쳐기업으로 큰 성공을 했습니다. 그러나 저의 비전은 복음을 위해 사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의 말은 주님의 음성이었습니다. "복음을 전하는 일은 결코 헛되지 않다. 복음을 전하는 자여 다시 일어나라. 나가서 외쳐라!"

원바디에서 아프리카, 중동 등 전세계 학교를 위해 전해지는 School Bible을 보는 순간 다시 가슴이 뜨거워졌습니다. "복음은 살아 역사하며, 말씀은 구원을 위해 쉬지 않고 일한다"

저는 너무 기쁘고 감사한 마음으로 원바디 파트너를 섬기고 있습니다! - 원바디 파트너로 섬기고 계시는 박00님의 간증입니다.



안녕하세요.
최선규 아나운서입니다.

세계 선교의 동반자,
원바디 파트너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원바디 파트너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청하는 경제 공동체로서의 역할을 감당할 뿐만 아니라, 중동의 10만명 어린이들의 "말씀부모"가 되어 섬기게 됩니다. 원바디 파트너의 '말씀부모'가 되면 우리아 같이 자유롭게 신앙생활을 할 수 있는 형편은 아니지만, 그렇기에 더욱 간절한 마음으로 말씀을 사모하는 중동 아이들에게 매일 하나님의 말씀을 먹이는 역할을 감당하게 됩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이 땅에서 살아가는 동안 수많은 기회를 주십니다. 그 중에서 가장 귀한 기회는 바로,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누군가를 섬길 수 있는 기회입니다. 이것이 바로 그리스도인의 성공이며,
우리의 목표점입니다.

여러분들의 '진정한 성공'을 응원하며
원바디 파트너가 된 여러분을 축북하고 사랑합니다.

최선규 드림




ONEBODY


[한몸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한동대학교에서 시작한 사역팀으로, 1998년 100만 성도들이 참여한 호산나넷을 창립하였고, 현재 10,000여 단체와 개인들의 모금을 돕는 미션펀드, 전도용 성경 okBIBLE의 호산나와 함께 동역하고 있으며, 열방의 어린이들이 하나님 말씀을 매일 읽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ONEBODY 파트너 단체


Reese Kauffman
CEF

Luis Bush
10/40 Window

Loren Cunningham
YWAM

Jack D. Eggar
AWANA